Resources for Students대학생들은 키사이트 EEsof EDA 제품으로 기술을 습득하기 위해 먼저 교수와 함께 시작하게 됩니다. 교수는 지역 키사이트 EDA 필드 엔지니어나 키사이트의 대학 프로그램 매니저에게 문의하여 저렴한 비용으로 학업용 라이선싱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학생용 라이선스

키사이트 EEsof EDA 학생용 라이선스 프로그램은 학생의 개인 컴퓨터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키사이트 EDA 툴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라이선스를 통해 학생들은 언제 어느 곳에서나 키사이트 EDA 툴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키사이트 EEsof EDA 대학 교육 지원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생들은 학생용 라이선스 요청 양식을 작성하고 제출해서 라이선스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Advanced Design System ADS, SystemVue, Genesys, 및 EMPro 라이선스는 이 학생용 라이선스 프로그램에 따라 제공됩니다. 오른쪽에 있는 관련 링크 패널을 이용해서 현재(또는 이전) 소프트웨어 릴리즈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십시오. 핫픽스, 패치 및 애드온 소프트웨어에 대한 정보뿐만 아니라 이 링크를 이용한 설치 및 라이선싱 지침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Knowledge Center Access

키사이트 학업용 라이선싱 프로그램 참여자는 키사이트 Knowledge Center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Knowledge Center 로그인 페이지에서 등록 버튼을 클릭하고 계정을 요청하십시오. 액세스를 요청할 때는 대학 도메인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십시오. Knowledge Center는 기술 및 솔루션에 대한 포괄적 지원 정보를 위해 24시간 이용할 수 있는 리소스입니다. 또한 다른 사용자들과 접촉할 수 있는 제품 토론 포럼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질문이 있거나 원하는 것을 찾지 못한 경우 "전문가 상담" 링크를 이용해서 문의 사항을 제출하십시오.

추가 리소스

강의실 리소스 지원 리소스

유튜브 동영상

 

키사이트 EEsof EDA 대학 교육 지원 프로그램 페이지로 돌아갑니다.